Submit Your Site to 1000's of Advertising Pages Now!
Your ad featured and highlighted at the top of your category for 90 days just $5.
Choose
"Make this ad premium" at checkout.

User description

"살기 힘들다" "매일 의미가 없다" - 현대에 갑자기 나타나는 치료 어려운 수많은 장애물이 있다. 부자가 되어야 할 사회에서, 살기 힘들다는 것을 안고 있는 사람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병에 공통적인 원인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있는가? 현대인이 행복해지기 위한 걸음이란.

아동의 양극성 장애와 인연이 깊은 ADHD의 폭발적인 증가는 "현대의 기병"중 하나라고할 수 있습니다.

ADHD (주의 부족 / 과잉 행동 장애)는 신경 발달 장애 중 하나이며 유전적 요인은 70%에서 80%로 추정되며 선천적인 요인은 매우 강하다고 가정됩니다.

유전성이 강한 질병이라면, 오래전부터 존재했을 것이고, 수십 년 동안 급증한다는 것도 보통 생각하기 어렵다. 그러나 있을 수 없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ADHD의 역사를 조사한 매튜 스미스에 따르면, 아무리 시대를 거슬러 문헌을 섭렵해도 ADHD 같은 인물의 묘사나 기록은 거의 찾아낼 수 없다고 한다.

만약 셰익스피어나 몰리에르의 희곡을 등장시키는 인물로, 혹은 의학적인 문헌에서 그들만의 예가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오늘날 가장 오래된 ADHD의 사례로 알려진 것은 1902년 영국의 소아과 의사 조지 프레드릭 스틸이보고한 것입니다. 과잉 행동과 충동을 특징으로하는 20 건의 사례가 설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는 과잉 및 충동성 외에도 파괴적 폭력 행위, 자해 및 도덕적 억제 부족을 나타내며 ADHD보다 정서 장애 또는 파괴적 행동 장애로 이해되어야 합니다.

Get $100 of Free Advertising Credits Click Here